로그인 회원가입 메인 사이트맵
회원공간
공지사항
포토 갤러리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회원동정 및 Q&A

학회 사무국 안내 ☎ 051-509-5771 평일 (월~금) 오전10시~오후5시


HOME > 학회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기본] 중국지역학회 2022년 제2차 콜로키움 공지 날짜 2022.03.31 18:37
글쓴이 사무국 조회 370


제 2차 콜로키움 발표 공모.jpg

중국지역학회 회원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중국지역학회 사무차장 한남대학교 한동균입니다.

2년을 훌쩍 넘어 아직도 맹위를 떨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제까지 겪어보지 못한 사회적 변화와 어려움 속에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2022년도 저희 중국지역학회 콜로키움도 이러한 상황을 예의주시하면서 회원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가운데 콜로키움 본연의 목적을 최대한 살리고자 4월 30일(토) 오전에 온라인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 콜로키움에서 논의하고자 하는 주제는 중국경제 관련 부문으로, 특히 올해는 한중수교 30주년을 맞이한 해인만큼 한중 경제관계 및 미중 간 전략경쟁 속 한국의 대중국 전략 등 보다 심도 있는 중국경제 연구 주제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모쪼록 이번 콜로키움을 통해 향후 한중관계의 방향과 우리의 역할 등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고 논의해보고자 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학술교류와 인적인 교류를 확대하시고 심신의 활력을 찾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발표와 토론을 원하시는 분은 4/8(금)까지 중국지역학회 메일 china7org@naver.com과 제 이메일 dkhan@hnu.kr 로 연락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중국지역학회 사무차장 한동균 드림.

목록 쓰기